블랙프라이데이 할인가격에 직구로 한번 더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가 있는 11월은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천국과 같은 달이에요. 그리고 해외 직구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기회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달이기도 하구요. 일반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는 매해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의 다음 날로 이때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까지 대대적인 염가 판매를 실시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대박 세일을 하니까 직구를 하는 데 있어서 최고의 기회에요. 연중 최대 세일인 만큼 미국에서 전통적으로 엄청난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이 블랙프라이데이인데요. 금요일부터 대박 세일을 진행해요.블랙프라이데이 에는 아마존이나, 월마트, 베스트바이, 타겟, 토이자러스 등등 해외 직구 사이트들도 대박 세일을 한다는 것 다 알고 계시죠?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한번 알아볼까요?
블랙프라이데이
미국의 연중 최대 쇼핑시즌의 첫날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점점 앞당겨지고 있다고 해요.
경기가 안 좋아지자 아마존, 메이시, 코흘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11월 초부터 연말 세일에 들어가면서 온라인쇼핑에선 보통 11월 첫째 주 월요일부터 쇼핑시즌을 시작해요.


2016년 올해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한국시각으로 11월 25일 오후 2시부터 11월 26일 오후 5시까지인데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도 벌써부터 세일을 시작하고 있다고 해요.
아마존
아마존 은 전자제품, 인형, 요리기구 등 연말 인기 품목을 세일해서 판매한다고해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은 주로 의류라고 하는데요. 부피가 크고 가격이 비싼 생활 가전제품, 태블릿 PC, 스마트폰과 헤드폰 등 IT 디바이스도 인기품목이에요. 특히 TV는 수요도 많고 할인율도 보통 30% 이상으로 높아서 고해상도 UHD TV를 구매하기에는 최적의 기회에요.
아마존 가입방법, 직구하는법
아마존 가입, 직구방법 몰라서 직구 포기하고 계시는가요? 그래서 오늘은 아마존닷컴에서 물건을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해외 직구 족들의 마음도 바빠지고 있어요. 11월부터 세일을 시작하는 쇼핑몰이 많이 생겨나고 있으니 체크를 꼭 하세요.
직구로 싸게 사면서 세일까지 받는다면 꿩 먹고 알 먹고, 도랑치고 가재 잡고 아니겠어요?
구매하려는 제품에 따라서는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사이버 먼데이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하기도 한데요.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난 후 돌아오는 첫 월요일을 말해요. 블랙프라이데이의 주력 할인 상품은 오프라인 기반 제품이 많지만, 사이버 먼데이는 온라인 유통·제조사가 주도하는 행사로 인기 제품을 온라인 구매할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에요.
브랜드마다 할인을 하지만 해외 직구를 하는 분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 할인제휴업체 이베이츠 를 통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쇼핑도 하고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이베이츠 해외 직구 쇼핑하면 적립금이 쌓여요
이베이츠 해외 직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캐시백 환급해주는 사이트라는 것 알 거예요.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직구하고 할인도 받고 적립금도 받아요.
블랙프라이데이 참가 업체와 할인율 등은 블랙프라이데이 닷컴 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확인을 해두세요.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잘하는법

직구 하는법

직배송, 배송대행 무엇인지 공부하자.

직배송 이란 국내에서 쇼핑몰을 이용하듯 해외 쇼핑몰에서 구매해서 직접 국내 주소로 바로 받는 방식을 말하구요.
배송대행은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해서 업체가 한국으로 국제배송을 대행하는 방식을 말해요.
배송대행 수수료는 업체에 따라 조금씩 다르며, 보험과 검수 등 세부 서비스 내용에도 차이가 있어요.
블랙프라이데이 때에는 배송대행업체에서 많은 이벤트와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니 꼭 찾아보세요.
세금 계산

소비세를 면제받기.

미국의 경우 주별로 소비세율이 달라요. 배송대행업체 대부분은 면세지역이나 소비세가 낮은 지역에 위치해서 세금을 적게 내는 편이에요.
여기에 국내에 물건이 들어올 때 관부가세를 내야 하는 경우도 생겨요.
물품은 일반통관 물품과 목록통관 물품으로 나뉘기 때문에 구매하려는 물품이 일반인지 목록인지 확인해야 한다.
일반통관 물품 : 물건값 + 미국 내 운송비 + 미국 내 택스 + 선편 요금 = 총 15만원 미만 관부가세 면제
목록통관 물품 : 물건값 + 미국 내 운송비 + 미국 내 택스 = 총 200달러 미만 관부가세 면제

해외직구 관세 계산 바로하기
해외 직구를 하다 보면 관세가 얼마나 나오는지 해외 직구 관세 계산 때문에 머리가 아파요. 관세가 면제되는 범위, 관세계산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야겠죠?
결제는 반드시 원화가 아닌 달러로 하는 게 좋아요.
원화로 결제할 경우에 이중으로 환전 수수료를 내게 되니까 될 수 있는 대로 달러로 결제하세요.

물건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다면 파손보험을 확인하세요.
대부분 배송대행업체는 파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상액의 한도가 있으므로 고가의 물품을 사는 경우 한도를 미리 확인해야 손해 보는 일이 없어요.
또한, 제품을 반품할 때는 관부가세를 꼭 환급받으세요.
물건을 반품하게 되면 들여올 때 지불했던 관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만약 문제 해결이 어려우면 소비자보호원의 도움을 받으세요.
소비자보호원은 소비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니 문제 발생 시에 소비자원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센터(1372)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마무리

쇼핑하기에 딱 좋은 블랙 프라이데이!!! 좋은 물건을 더욱 싸게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에요.
해외 직구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차근차근 따라 해서 즐거운 쇼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