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비바G 플래티늄 체크카드면 해외직구 OK

하나SK 비바G 플래티늄 체크카드

하나sk 체크카드 , 해외 직구할때 카드결재 하는데 어떤 카드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을까요?
어떤 카드를 사용해야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 봐야 할때에요.
해외사용이 가능한 체크카드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해외 사용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많지 않아요.
해외 여행을 하면서 해외에서 사용을 하건 국내에서 해외 직구에 카드결재를 하건간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무조건 받아야죠.

하나sk

하나SK 비바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직구족은 물론이고 유학생과 해외 관광객을 주 타깃층으로 나온 체크카드인데요.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해외 이용 금액의 1.5%를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캐시백이란 사용액 중 일정 비율을 적립해 결제수단으로 사용하는 서비스를 말하는데요.
이용 금액의 1.5%를 캐쉬백 받을 수 있다니 대박이에요.
기존 비바 체크카드의 장점이었던 0.5%의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은 그대로이면서 1.5% 캐쉬백에 0.5%의 별도 해외이용 수수료까지 면제해 실제 해외 이용 금액의 약 2%를 절감할 수 있어요.
또한 하나SK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국내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0.5~1%까지캐쉬백을 제공해준다고 해요.

캐쉬백

하나SK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무료구요. 국내외 캐쉬백 혜택은 전월 실적 25만원 이상, 결제 건당 1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고해요.

수수료우대

해외 물품 구매 시 이용금액의 1.0%(그 외 수수료 없음)
해외 ATM 현금 인출 시 이용원금의 1.0%(이용 건당 수수료 없음)
무료 카드 이용금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겟모어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0.5%의 추가 캐쉬백 혜택도 제공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OK캐쉬백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 합니다.
OK캐쉬백 서비스는 OK캐쉬백 가맹점을 이용할 때마다, 구매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적립 받으실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가 일정수준 이상이 되면 이를 상품구매나 현금환급(cash back)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적립된 OK캐쉬백포인트의 가용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이 되면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고, 50,000점 이상이면 현금으로 환급신청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은 포인트 제한 없이 1점만 있어도 사용 가능합니다.)

해외직구를 하는 이유가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하는 것인데 카드결제시에 캐쉬백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면 진정한 해외직구라고 할수 있겠죠?
즐거운 해외직구 생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