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즐겨찾는 해외직구사이트

즐겨찾는 해외직구 사이트

날이 갈 수록 해외직구의 인기는 사그러들줄 모르고 높아가기만 하는데 한국에서 유명한 해외직구사이트 알아두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해외 유명 쇼핑몰 사이트에서도 한국인의 직구 열기에 한국인 직원을 채용하고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하는 곳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해외 직구가 왜 좋은지는 이전 글에서 많이 알려 드렸으니 더 설명할 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해외직구사이트

국내에서 그동안 비싼줄 알면서도 구매하던 상품들을 해외직구로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 지면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입을 하기 시작해 입소문을 타고 알뜰 쇼핑족이라면 한번쯤은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는데, 이 직구라는것이 정말 한번 시작하면 그 매력에 계속해서 하게 되는 늪이에요.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구매한 사람은 없다라고하는 직구, 한국인이 자주 찾는 직구 사이트를 알아볼까해요.

대표적인 해외직구사이트

이베이? 오픈마켓 경매사이트

여성 및 남성의류, 신발

아마존 인터넷 서점, 최대 쇼핑몰

샵밥 디자이너의류 전문 쇼핑몰

카터스? 유아 및 아동용 가구, 침구, 의류, 장난감 쇼핑몰

조스뉴발란스 뉴발란스 쇼핑 아울렛

토리버치 여성 의류, 신발, 악세서리

애쉬포드 다양한 시계브랜드 쇼핑몰

아이허브 건강기능식품, 식료품 전문

6pm 의류,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이 있는데요.

해외직구

아마존과 이베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몰인 만큼 한국 직구족들의 방문이 아주 많은 곳이에요.
한국소비자원이 직구족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아마존 구매 경험율은 55.9%에 달했고, 이베이는 38.2%였다고 하니 인기를 가늠할 수 있겠죠?
아이허브는 영양제와 이미용, 식료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인데 10명 중 4명(36.8%) 정도가 이용한다고해요.
특히 완벽한 한국어 지원을 하기때문에 직구 입문자에게 최고인곳이에요.
전 세계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한 곳에 모은 의류 전문 쇼핑몰인 샵밥도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까지 직배송도 해준다고해서 인기인 곳이구요.
시계 브랜드 쇼핑몰인 애쉬포드 역시 한국어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해외직구 열풍이 불면서 배송대행 업체들도 많이 생겨났는데요.
인기있는 업체로는 몰테일, 위메프박스, 뉴욕걸즈, 아이포터, 오마이집 등이라고 해요.

직구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도 많이 있는데요.
국내 최대 해외 직구카페 몰테일 스토리, 진희맘 홀릭, 아이러브직구등에서 실시간으로 직구 정보와 할인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요.

유럽최대 온라인 멀티브랜드 편집샵인 아소스 는 한국어 홈페이지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국내에 오프라인 직구매장까지 열었다고 하네요.
해외 직구족이 늘면서 해외 유명 브랜드들도 한국어 서비스와 한국인 직원채용을 하면서 직구가 더욱 쉬워졌어요.
국내 수입가가 저렴해 지기 전까지는 해외직구의 열풍은 계속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