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지갑 시럽월렛[syrup]

시럽[syrup]

명품지갑을 선물 받았는데이런 저런 카드가 잔뜩 들어 배가 터질듯한 뚱뚱이지갑으로 비싼지갑의 형태가 변해버린 경험 때문에 고민 한번쯤은 해보셨지요?.
겨울에는 코트 안주머니에 넣기라도 하면 상관없다고 하지만 비싼 내지갑 망가지는것은 막을 수 없어요. 바지 뒷 주머니에 불룩한 지갑을 넣고 앉으면 허리 건강에도 안 좋다는데… 거기다 카드를 잔뜩 먹은 지갑은 나를 패션 테러리스트로 만들기에 더더욱 처치 곤란이죠.
스마트폰 지갑 케이스에 신용카드 한장 넣고 다니면 되는거 아니냐고요?
네 물론 그래도 되지만 수 많은 헤택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카드들은 포기 할 수 없자나요??

그런 고민을 바로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 시럽[syrup] 이름 그대로 스마트한 지갑이니까 여러장의 포인트 카드들은 스마트 월렛에 담고 신용카드 한장 가지고 다니면 너무 편하겠죠?

지갑

시럽[syrup]?사용법

IOS, 안드로이드용 두가지가 있으니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걸로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되구요.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럽’으로 검색 하면 바로 다운 가능해요. 예전이름은 스마트월렛이었는데 시럽으로 업그레이되면서 이름도 바꿔었어요.

시럽메인

다운 받았으면 설치를 하구요.
가죽지갑 아이콘이 진짜 지갑 같으네요. ^^ 시럽은 SKT, KT, U+ 및 법인, MVNO 고객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그러니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전국민 지갑?
저 많은 카드를 지갑에 다 넣고 다닌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죠? 그런데 시럽어플 하나라면 스마트폰안에 다 들어 간다니 대박!!!
이제 설치를 했다면 실행을 해야겠죠.

카드

시작 화면이에요. 진짜 세상 모든 카드를 담은듯!!! 처음 실행을 하면 카드를 추가하라는 문구만 떡하니 보여요.
카드 추가를 시작하면 사용자 동의, 전화번호 인증을 하게 되구요.


사용자 동의는 머 가입 절차에 동의하는거니까 동의 해주고, 전화번호 인증을 하고 나면 기존 가입자는 등록했던 카드를 불러오게 되구요. 처음 사용하는 거라면 카드를 등록하면 되어요.
저는 이미 가입해서 사용 중이라 등록된 카드들이 보이는 거구요. 처음 사용 하시면 눌러서 카드를 등록하라는 문구가 나와요.
사용중에는 추가를 눌러 주면 되어요. 자동차를 가지고 다니니 현대오일뱅크 카드를 다운 받아 볼거에요.

카드추가

카드추가에서 현대오일뱅크&Oh! point카드를 선택하고 발급받기를 누르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서 사용자 확인을 하면 ?카드를 추가할 수 있어요. 너무 쉽죠?

쿠폰

이렇게 멤버십 카드들을 등록하고 나면 한가지 혜택이 따라 와요. 그것은 바로 쿠폰!!! 쿠폰 종류도 다양하고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 모바일로 결제시에 큰 혜택을 바로 바로 받을 수 있답니다. 현명한 소비자는 쿠폰 사용이 기본인거 아시죠? 아껴야 잘살자나요.
기본적으로 수 많은 혜택을 담은 멤버십 카드들을 스마트폰안에 보관하고 사용도 쉽게 쿠폰 혜택까지 받으며 사용한다니 정말 스마트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평소 내가 얼만큼의 포인트를 적립했을까 일일이 찾아 봐야 하는 불편함을 한방에 싹!!! 지갑안에 멤버십 카드를 클릭하면 적립된 포인트까지 바로 바로 보여 줘요.
포인트 관리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니 이거야 말로 정말 스마트 한거죠. 수많은 카드들로 지갑이 배불둑이가 되면 지갑도 틀어지고, 허리도 틀어지고, 패션도 틀어져요. 이제는 간단하게 시럽으로 해결하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