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소다로 치아미백 하는법

치아미백

뜬금없이 베이킹 소다로 누런이를 하얗게 만들자라고 하니 황당하시죠?
요즘은 왠만한 주부님들은 베이킹 소다가 청소에 최고라는것 알고 계시는데요.
이 베이킹 소다가 청소에만 최고가 아니라는점, 누런이를 하얗게 미백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해요.
사실 누런이 때문에 남들 앞에서 활짝 웃기가 챙피한 경우 많자나요.
그렇다고 비싼 돈들여 치과에서 미백 시술을 받자니 부담스럽죠?
그런데 베이킹 소다로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니 눈이 번쩍 뜨이는 소식이에요.

베이킹소다로 치아미백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오일에 베이킹 소다를 섞어 만드는 방법도 있구요.
레몬즙과 베이킹 소다를 섞어서 약간 꾸덕꾸덕한 상태로 만들어 사용해도 되구요.
저는 양치할때 일반 치약에 베이킹 소다를 찍어서 사용해요.
그리고? 베이킹 소다 용액을 만들어서 입안을 헹궈 주면 아주 훌륭한 구강 청정제의 역할을 해준다고 해요.
베이킹 소다에 연마성분이 있어서 너무 자주 사용하면 치아의 에나멜이 손상될 수 있으니 베이킹 소다만 사용할때는 이틀에 한번 정도로 해주는게 좋구요.
사용한지 몇주 후 부터는 사용 횟수를 더 줄이는게 좋아요.
비싼돈 안들이고 베이킹 소다로 하얀이를 가질 수 있다면 정말 대박인거죠.


저 같은 경우는 대용량의 베이킹 소다를 구매해서 양치 뿐만 아니라 집안 청소, 세탁, 특히 제가 기르는 고양이들 화장실 탈취제로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베이킹소다
베이킹 소다의 또 다른 활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 드릴께요.

세안할때 세면대에 물을 받고 베이킹 소다 가루를 한 스푼 정도 풀어 세안 하면 얼굴 스크럽 효과는 물론 모공의 때까지 세정하는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클렌팅폼에 섞어 사용하면 좋아요.
단 민감성 피부인 분들은 미리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세요.
여름에 땀 흘리고 겨드랑이 냄새나서 곤혹 스럽죠?
베이킹 소다 가루를 손에 묻혀 털어낸 후 겨드랑이에 묻혀주면 땀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 뿐 아니라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더러워진 손을 베이킹 소다로 씻으면 아주 좋아요. 베이킹 소다 가루를 젖은 손에 뿌려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면 되구요.
베이킹 소다와 물비누를 3:1의 비율로 섞어 사용해도 좋다고해요.
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은 후 3 티스푼 정도의 베이킹 소다가루를 물에 풀어 준 다음 그 물에 발을 담그면 발 스크럽 기능은 물론 피로를 풀어 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해요.
옻오름, 땀띠, 각종 두드러기, 태양에 의한 화상으로인한 가려움증
욕조에 물을 받고 ½컵의 베이킹 소다 가루를 물에 넣어 섞은 뒤 몸을 담궈요.
적은 부위인 경우 젤(연고)로 만들어 바른 후 물로 닦아주면 끝!!!
그외 청소할때, 과일 씻을때, 쓰레기통, 하수구 악취제거, 담배냄새 제거등 효과가 무궁무진하고 거기다가 환경에도 좋다고 하니까 합성세재보다 좋은 베이킹 소다 많이 이용해 보세요.